국민카드의 종류와 카드별 혜택등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국민카드는 총 26개의 카드가 있네요.



KB국민 FINETECH 카드는 스타벅스 50%, CGV 5천원 할인


한게임, 벅스뮤직, 통신비등이 할인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 2천원, 해외겸용은 1만7천원입니다.





그다음은 KB국민 굿데이카드입니다.




대중교통, 통신, 주유업종에서 청구할인이 되고,


음식, 편의점, 학원 업종 또한 청구할인이 됩니다.


국내전용은 연회비가 5천원, 해외겸용은 1만원이네요.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입니다.


에버랜드 50%할인, 캐리비안베이 현장할인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또한 10% 현장할인이 됩니다.


연회비는 1만2천원, 해외 1만 7천원입니다.





KB국민카드 다담카드입니다.


교통, 통신, 해외 5~10% 할인이 되고


선택서비스팩으로 5~7%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연회비는 1만5천원, 2만원 이네요.





KB국민 청춘대로카드는


인터넷쇼핑 10%, 음식 5%할인


대중교통, 올리브영 10% 할인이 되네요.


연회비는 1만5천원, 2만원입니다.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는


주유, 마트, 통신, 대중교통 할인이되고


해외직구, 커피, 학원, 음식등 혜택이 상당히 많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1만5천원, 해외겸용 2만원입니다.




THE CJ KB국민카드는


CJ MALL, CJ오쇼핑에서 구매시 5%할인과


CGV 6천원 할인, CJ푸드빌에서 할인이 되네요.


CGV할인은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연회비는 국내 5천원 해외 1만원이구요.




KB국민 가온카드입니다.


국민은행의 모든 가맹점에서 0.5% 포인트리 기본적립에


주말 및 생활밀착형 업종에서는 0.3%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


연회비는 국내 5천원 해외 1만원입니다.




olleh KB국민카드입니다.


kt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KT 통신요금 최대 월 9천원 할인이되고 해피포인트가 5% 적립이 됩니다.


연회비는 국내 5천원, 해외 1만원입니다.




KB국민 와이즈올림카드는 기본 포인트 0.7%에


더블포인트 적립이 되고,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좀 높네요.


국내 1만5천원 해외겸용 2만원입니다.


제 경험상 국민카드의 발급기간은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더군요.


신청해서 발급 받기까지 2~3일정도면 받는것 같아요.


삼성카드가 발급기간이 가장 짧기는 하네요ㅋ


국민카드 발급은 국민카드 사고사만 아니라면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에 들어오면 신청해볼만 하다고 하네요.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