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을 직접 선택한다. 


탭탭 옵션형 삼성 taptap O 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tap tap O 카드는 모바일에서 혜택을


사용자가 선택해서 매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으로 1만원이고 직전 1개월 합계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트렌디쇼핑 7% 할인 또는 1% 적립,


스타벅스 50% 할인, CGV 롯데시네마 5천원 할인


이동통신요금 10% 할인, 버스, 지하철, 택시요금 10% 할인등


실속을 모두 챙기고 있습니다.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위메프, 올리브영, 트렌디패션(유니클로, 자라등)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풀바셋등


혜택을 볼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아요.





그리고 신용카드 혜택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할인혜택


영화티켓 1만원 결제시에 5천원을 결제일에 할인이 됩니다.


월 2회, 연 최대 12회까지 제공이 되네요^^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을 신용카드로 자동납부시에 10%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월 할인한도는 5천원으로 제한되어 있네요^^


제가 삼성카드4를 사용하는데 바꾸고 싶어요ㅠㅠ




편의점 7% 할인 또는 1% 적립이 가능하네요.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할인이 적용되고


적립을 선택했을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무조건 적립이 되는군요.



신용카드는 연회비를 내고 쓰는 만큼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고


최대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삼성카드가 다른 신용카드에 비해 초기한도는


높게 설정되나 추 후 카드한도상향이 좀 야박한 면은 있어요.


삼성카드는 발급조건도 다른 카드에 비해 발급받기 좀 쉽기도 하고,


카드발송도 1~2일이면 발급을 받으니 좋더군요.

Posted by 오뤼꽥꽥